본문 바로가기

일상

성산일출봉 맛집 의외의 발견

반응형

제주 동쪽 여행의 최고봉 성산일출봉을 다녀왔다. 역시 맑은 하늘의 성산일출봉은 아름답기 그지없다. 코로나 여파로 여행객이 없을때에도 성산일출봉만은 여행객이 많았다.


나 역시 제주 여행을 오게되면 꼭 찾는 곳이 바로 성산일출봉이다. 그리 힘들지 않고 멋진 제주 시내 구경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즐거운 성산일출봉 여행을 마친다음 허기가 진다. 근처 맛있는 성산일출봉 맛집을 찾았다.

성산일출봉 맛집

그동안 갈치구이, 흑돼지, 두루치기 등 위주로 음식을 먹었다. 오늘은 특별히 뜨끈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먹고싶어서 우정곱창이라는 곳을 찾았다. 아는 지인분께 물어보니 이곳을 소개해줬다.



나름 성산일출봉 맛집이라고 하니 믿고 들어가본다. 한우곱창 전문점 오늘 곱창 한 번 제대로 뿌셔 보겠다. 지인분이 소개해준곳 우정곱창 지금 먹으러 갑니다. 

성산일출봉 맛집

우정곱창 모듬 한 판 구이를 먹을까? 아님 차돌박이, 특양구이?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왔기 때문에 곱창전골을 주문했다. 이런 국내산이 아니라 호주산곱창이다. 호주산이라는 문구를 보니 조금 실망스럽다. 

성산일출봉 맛집 음식하나는 정말 일찍 나온다. 조리가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한다. 배추가 들어있다. 차돌박이도 들어있다.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마음에 든다. 

성산일출봉 맛집 나름 괜찮다. 처음에 호주산이라고 해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국물 맛이 아주 일품이다. 보통 내공이 아니다. 소주 한 잔을 부르는 맛이라고 할까!

성산일출봉 맛집

지인분께서 먹으라고 했던 깍두기 양밥이다. 처음에 볶음밥 가격이 뭔 6천원이나 하냐고 속으로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상당히 양이 많다. 2~3인분은 되는 것 같다. 지글 지글 익는 철판에 나오는 점이 좋다.



한 입을 먹어 보았다. 왜 꼭 먹으라고 했는지 알겠다. 지금까지 먹었던 모든 볶음밥을 통틀어서 성산일출봉 맛집 깍두기 양밥이 최고이다. 정말 맛있다. 솔직히 곱창전골보다 깍두기 양밥이 더욱 맛있다. 너무 맛있어서 바로 하나 더 주문했다. 

다시 성산일출봉 맛집 곱창전골을 먹어보았다. 호주산 곱창이라고 해서 전혀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오~ 괜찮다. 물컹 물컹 쫀득 쫀득 씹는감도 좋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난다. 나름 괜찮은 맛이다. 

두번째 깍두기 양밥이다.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고싶은 맛이다. 이맛 때문에 다시 한 번 찾을 것 같다. 이제부터 성산일출봉을 오게되면 무조건 우정곱창이다. 

깍두기 하나 올려서 먹으니깐 더욱 맛있다. 

역시 뜨끈한 국물이 들어오니깐 좋다. 곱창 잡내가 없어 좋다. 얼큰한 국물이 한 껏 맛을 끌어 올려준다. 지인찬스 대성공이다. 

성산일출봉 맛집 깍두기 양밥 극찬의 맛이다. 이것 때문이라도 꼭 다시 오고싶다. 

성산일출봉 맛집 우정곱창 정말 괜찮았다.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이유가 다 있었다. 왜 지인분이 자신있게 소개해줬는지 이제 알겠다. 정말 맛있다. 이 한 마디가 모든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