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배틀트립 제주도 맛집 도토리키친

반응형

제주 여행 3일째이다. 그동안 흑돼지 두루치기, 고기국수, 돔베고기, 갈치구이, 조림 등 제주를 대표하는 다양한 음식을 먹었다. 오늘은 특별히 건강한 맛을 찾아서 배틀트립 제주도 맛집을 찾았다.


도토리키친이라는 곳인데 오래전에 방송을 본 뒤 꼭 한 번 가보고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오늘이 그날이다. 색다른 맛이 있는 곳 배틀트립 제주도 맛집 도토리키친 여행먹방시작이다.

배틀트립 제주도 

배틀트립 제주도 맛집 도토리키친 첫 느낌이 참 좋다.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딱 내 스타일이다. 감성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때문인지 젊은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한다. 



작은 숲속의 분위기 좋은 카페 느낌이다. 여행의 지친 피로를 한 방에 날려줄 것만 같은 곳이다. 자연에서의 만남 배틀트립 제주도 도토리키친 좋은 만남이다. 작은 오두막같은 분위기가 특히 좋은 제주도 맛집이다. 

배틀트립 제주도 도토리키친

실내 곳 곳 인테리어가 참 이쁘다. 요즘 갬성에 딱 어울리는 곳이다. 음식뿐만 아니라 각종 인테리어도 참 아름다운 곳이다. 

배틀트립 제주도 

배틀트립 제주도 도토리키친 청귤소바 그리고 롤카베츠가 유명하다고 하다. 롤카베츠는 몸에 좋은 양배추를 이용한음식이다. 건강한 음식을 먹는다고 할까, 또 소프트한 크림이 딱 내 스타일이다. 



너무 진하지 않아서 좋은 롤카베츠 건강을 먹는 느낌이다. 그냥 먹기 아까울 정도로 비주얼이 좋다. 제주 특산품 톳이 들어간 밥, 고추냉이가 살짝 얹혀진 연두부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음식들이다.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들이다. 

양배추 그리고 몸에 좋은 브로콜리까지 정말 건강을 생각한 음식이다. 보기만해도 속이 편해진다. 

알싸한 고추냉이때문에 칼칼한 맛이 나는 연두부 사르르 입에서 녹는다. 

배틀트립 제주도

너무 건강에 좋은 음식만 먹으면 안되니깐 기름에 튀긴 고로케도 추가로 주문했다. 역시 튀긴음식이 맛있긴 하다. 좋은 기름을 써서 그런지 고소하고 담백하다. 도토리키친 튀김까지 건강한 맛이다. 튀김이 살살 녹는다는 느낌은 이곳에서 처음 느꼈다. 



그리고 청귤소바 지금같이 더위에 딱 맞는 음식이다. 시원한 육수와 새콤달콤한 청귤이 들어있는 소바, 달콤 짭짤한 맛이 너무 좋다. 완전 취향저격을 당해버렸다. 롤카베츠보다 나는 청귤소바이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먹었던 소바중에 단연코 이것이 최고이다.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청귤소바 먹어본 사람만 알 수 있는 맛이다. 새콤달콤 그리고 짭짤함 모든 맛을 느낄 수 있는 궁극의 음식이다. 

소바 그리고 청귤하나에 행복해지는 오늘이다. 

고로케튀김 살살 녹는다. 일본식 전통 고로케인것 같다. 

매콤한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또 다른 맛이 느껴진다. 

배틀트립 제주도

배틀트립 도토리키친 롤카베츠 양배추 식감이 너무 좋다. 입에서 살살 녹는다. 특히 고소한 크림의 향이 너무 좋다. 건강한 음식이 맛있긴 정말 힘들다. 그런데 웬걸 맛있기까지 하다. 건강과 맛 두마리 토끼를 다잡은 음식이다.

연두부의 부드러움과 고소함 

배틀트립 제주도 맛집 도토리키친 아늑한 분위기와 건강하면서 맛있는 음식의 조화가 훌륭한 곳이다. 마치 숲속의 쉼터를 온 듯한 곳이다. 한마디로 참 쉬었다가기 좋은 곳이라고 할까, 여행의 지친 피로를 풀어서 더 좋은 곳이었다. 

반응형